홍대/합정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빨간망토

일상/먹거리 탐방 2015. 11. 16. 09: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대/합정/상수 역 근처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빨간망토" 떡볶이를 무진장 좋아하는 사람과 가면 최고일것 같았다.

우선, 테이블 기본 세팅이다. 


떡볶이, 튀김, 각종 토핑들 (튀김만두, 콩나물, 수제비, 양배추, 깻잎, 팽이버섯 등등  많다!)​

​신선도가 보장되어야 할 재료들은 오른쪽 얼음위에 보관되고있다 ( 순대, 날계란 어묵 등등)


다시한번 토핑들~​


토핑이 정해졌다면, 어떤 맛의 떡볶이를 먹을까 정해야 한다. (기본 떡볶이, 불떡볶이, 짜장떡볶이, 카레떡볶이, 까르보나라 떡볶이 등등) 

라면사리, 당면사리, 스파게티 사리도 있다.​

오늘은 기본 떡볶이로.. ㅎㅎ

맛나 보이는 튀김과 삶은계란이다.


떡볶이를 두냄비를 해먹었다.  





가격은 성인 기준 인당 7천 9백원, 맥주는 3천원이면 무제한이란다 ㅎㅎ




​빨간망토 캐릭터가  귀엽다 ㅎㅎ 


후식으로 가루(?) 처럼 생긴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불난 입을 진정시켜주기 알맞다.



소스를 덜어가는 계량컵(?) 과 포크 & 수저 ㅎㅎ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강추!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