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송년회 시즌 12월! 합정 전야제 라는 술집을 찾았다!!!

일상/먹거리 탐방 2015. 12. 23. 17: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년 송년회 시즌 12월!

합정 전야제 라는 술집을 찾았다!!!




직장이 합정역과 매우 가까운 탓에 합정 쪽에 있는 술집/음식점과 친하다

때문에 이미 합정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해 놓고 퇴근 10분전 겁나게 

맛집을 검색 했다!


검색해서 만장일치로 가게 된 술집... 바로 전야제!!!


역쉬 가까웠따! 합정역 6번? 출구를 기준으로 전야제 까지 가는 거리는

남자걸음 속도로 3분? 더 빨랐나? 암튼 사진 투척!



전야제 입구에 이렇게 소주병을 닮은 간판이 서있다~



주류도 상당히 다양하군!


전야제 간판... 어라? 저 안쪽에 저건 머지???


우와;; 오후 7시 이전에 방문하면 이걸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아.... 우리가 간 시간은 19시 5,6분 이어서 못먹었었다... 아깝...



창가쪽 안내를 받고 따라가보니 술마시기 적당한 조명으 테이블이~


다른테이블도 살짝 찍어주는 센스!


간단하게 메뉴판을 찍어봤다.. 막걸리와 어울리는 전이 매우 다양하게 있었다.




메뉴판은 안주, 주류 따로 해서 두개가 있있는데 주류는 입구의 입간판에 있었기에

위 사진을 살짝 참고하면~



깔끔한 세팅!





수고했오..




먼저 슬러시 꿀밤 막걸리를 주문!  맛있다 맛있어!

바밤바(?)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한 향이 난다.



해물피자...가 아닌 파전!  피자같은 느낌도 난다




옆에 이게 있어서 그런가...? 타바스코 핫소스!


두번째 메뉴로는 불닭 순대볶음을~




매콤하니 소주가 당겨 나는 소주 한병을 시켜 소주와 막걸리 둘다 먹었다~

막걸리는 총 두가지 슬러시 꿀밤, 슬러시 요구르트(?) 요거트(?) 암튼!


좋은 술집을 발견 했다~


2015년 송년회 한건 처리~







위치는!!!